top of page
박견.png

ㅡ 박견은 언제나 생각했다. 어째서 BF-, 원주령은 범죄를 발생시키는 걸까. 우리에게서 왜 소중한 것을 빼앗는 것일까.

朴牽

28세 XY 190cm 90kg

B형 3월 25일 양자리 인간

 거대한 체격에 비해 얼굴이 곱상하게 생긴 편이었다. 흔히 말하는 '금태양 (금발 태닝 양아치)' 처럼 보인다. 실제로 가볍고 애교 많은 성격이지만 진지하고 목숨을 소중히 생각하거나 자신의 팀원들을 많이 아끼는 것이 행동으로 드러난다. 온라인 배틀 팀의 팀장인 만큼 주먹질에 능하나 복싱, 이중격투기 같은 스포츠를 오랫동안 배워 싸움에 능하기 보다는 타고난 센스를 기반으로 한 길거리 싸움 형태의 마구잡이 식 주먹질이다. 주로 다리를 사용한 공격이 많으며 한 공격에 온 힘을 실어 공격하다 보니 체력의 소비가 많아 매일 같이 근육 단련을 한다. 그 탓에 칼로리 소비 또한 높다 보니 먹는 양도 일반인보다는 많은 편.

박견 활동복.png

 메인 빌런인 원주령과 손을 잡은 국회의원의 아들로 집안이 잘 사는 편이나 가정이 화목하지는 않다. 아버지는 이미 타락 할대로 타락한 비리 의원이었으며 매일 밤 다른 여자들을 안으며 술을 마셨다. 그의 어머니 또한 아버지와 별반 다를 게 없었다. 끈임 없이 들어오는 돈으로 온갖 명품을 휩쓸었으며 그 뿐만 아니라 웃는 소리로 ‘바게트 먹으로 프랑스 가야지.’와 같은 농담을 실제로 행하기도 했다. 박견은 부모님에게 실망하여 점점 어긋났고 사춘기를 접어든 후에는 방황을 오래토록 하며 많은 싸움판에 발을 들였다. 그 과정에서 만난 새로 부임한 그의 담임을 만나며 점점 올바른 길에 들어서기 시작했고, 고등학교를 졸업하면서 그녀에게 고백한다. 그녀가 고백을 받아주며 둘 사이는 사제 관계에서 연인 사이가 되었으나 얼마 안 가 그녀가 죽게 된다. 그 사건에 대해 파헤치기 위해 정보가 많이 돌아다니는 인터넷 세계, 그 중에서도 가장 큰 서버를 지닌 메타버스 앱 ‘LIFE’를 시작한다. 더 많고 질 좋은 정보를 얻기 위해서는 랭킹을 올려야 했기에 자신이 가장 잘 하는 분야인 ‘싸움’을 활용하여 온라인 배틀 팀, 고스트를 설립하였고 자신과 맞는 사람들과 함께 오프라인에서도 활동하기 시작했다. 그렇게 사건 조사에 조금 진행이 된 것이 보일 무렵, 주결해를 줍게 된다.

bottom of page